motion

새로워진 MINI 용산 전시장.

13년간 고객과 함께 해온 MINI 용산 전시장이 새로워졌습니다.

강변북로, 올림픽대로와 연결된 용산구 원효로. 그곳에 자리한 도이치모터스 MINI 용산 전시장이 새로워졌습니다. MINI 전시장은 MINI만의 특별한 감성과 헤리티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MINI를 처음 경험하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은 방문하게 되는 곳이죠. 그럼 지금부터 새로워진 MINI 전시장을 인터뷰와 함께 만나보세요.

Florian Jöckel an der Bar des Massif Central.

Q. 새로워진 MINI 용산 전시장을 소개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도이치 모터스 MINI 용산 전시장입니다. 저희 전시장은 서울 용산구 원효로 134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강변북로와 올림픽대로를 통해 서울 어디서든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는 전시장이죠. 또한 대중교통으로 오셔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는 점은 저희 전시장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4호선 신용산역과 1호선 서울역, 용산역을 통해 방문하실 수 있어요.


Q. 대중교통으로 방문하기에 불편하지 않을까요?

대중교통으로 오실 경우 저희가 제공하는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역 15번 출구, 신용산역 5번 출구에서 전화 주시면 5분 내로 MINI 차량이 고객님을 픽업하러 갑니다. 돌아가실 때도 저희가 데려다 드리고요.


Q. 전시장 인테리어는 어떻게 바뀌었나요?

새롭게 바뀐 저희 전시장의 가장 큰 특징은 서울 전시장 최초로 카페 콘셉트가 적용되었다는 점입니다. 인테리어를 카페 형태로 구성해서 보다 편하게 전시장을 다양한 목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죠. 기존에는 공간이 다소 부족해 전시 차량도 3대가 한계였는데, 이번에는 일반 모델, 일렉트릭, JCW를 각각의 공간으로 구분해 모델별 특징에 맞게 MINI를 관람하실 수 있게 변경했습니다.

Q. 고객 입장에서 좀 더 편리하게 개선된 점이 있나요?

테마별 전시 공간 확보와 함께 기존에 부족했던 주차 공간도 전보다 확대했습니다. 전시장 주차장을 포함해 인근 전자랜드 주차장까지 활용하여 추가 주차 공간을 마련하였으며, 주차 후 주차장에서도 MINI의 다양한 칼러를 모델별로 편히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발렛파킹을 지원해 드리고 있어서 전보다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 MINI 용산 전시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요소가 있을까요?

저희 전시장은 시승코스를 다양하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강변북로를 달리며 고속 주행을 경험할 수도 있고, 남영역에서 남산도서관을 지나는 코스에서는 MINI의 와인딩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죠. 마포대교도 시승코스로 자주 이용합니다. 차량 통행량이 적당한 시간대에는 직선 구간에서 스포츠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죠. MINI의 감성을 가장 재미있게 느낄 수 있는 코스로는 직선과 와인딩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남산 코스를 추천합니다!
Florian Jöckel im Außenbereich des Massif Central, im Hintergrund ein bunt bemaltes Wandbild.
At work in her studio: Lakwena is sketching the design concept for her classic Mini. Her basic tools for the job: pen and paper.







Q. 최근 전시장에 가장 문의가 많은 MINI는 무엇인가요?

요즘 친환경과 지속가능성이 중요하게 떠오르다 보니 MINI Electric에 관한 문의가 가장 많습니다. 특히 유가가 폭등하면서 관심이 더 커졌죠. 특히 저희 전시장은 MINI Electric 상담에 특화된 세일즈 컨설턴트가 있어 전기차에 대한 보다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Q. MINI Electric에 특화된 SC가 계신다고요?

네. 저희 전시장에 근무하는 강형석 대리가 MINI Electric을 가장 전문적으로 소개할 수 있는 SC입니다. 지점 내에서 MINI Electric을 가장 많이 판매한 SC이기도 해요. 그래서 보조금이나 MINI Electric만의 특징에 관해 아주 정확한 설명을 들을 수 있을 겁니다.

Q. 새 전시장에 달라진 부분이 많은데요, 그렇다면 변하지 않은 것은 무엇이 있나요?

투명성입니다. MINI 용산 전시장은 13년이나 한 자리를 지킨 전시장이에요. 그만큼 신뢰를 잘 지켰다는 이야기이기도 할 겁니다. 특히 고객의 상황에 맞는 구매 프로그램만을 제시한다는 게 저희 전시장의 원칙이에요. 왜냐하면 자동차 구매는 인생을 살면서 몇 번 밖에 없는 소중한 추억이니까요. 저희는 이렇게 13년동안 강남, 목동에 이은 세 번째 MINI 전시장으로 고객분들과 함께 했습니다.  

또한, 새로 생긴 핸드오버존도 더 큰 추억을 위해 마련한 대표적인 공간 중 하나입니다. 앞으로도 MINI 용산 전시장은 MINI를 처음 만났을 때의 설렘을 인도받으실 때는 물론이고 구매하신 이후에도 꾸준히 전해드릴 수 있는 전시장으로 기억될 수 있게 노력할 겁니다.  

저희 전시장에 오시면 MINI에게 가졌던 관심이 분명 감동으로 돌아올 거라 자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