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ion motion

BARK, PLAY & LOVE BIG.

THANKS! MINI PUPPYLAND.

반려견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BIG LOVE를 나누었던 MINI PUPPYLAND가 뜨거운 성원 속에 3개월의 여정을 마쳤습니다.
따스한 햇살의 7월부터 시원한 바람의 10월까지, MINI PUPPYLAND에선 어떤 추억들이 만들어졌을까요? 

반려견과 함께 BIG LOVE.

MINI PUPPYLAND는 MINI와 유기견 보호단체 ‘비글구조네트워크'가 개최한 반려견과 함께 하는 어반 라이프스타일 체험 이벤트였습니다. 반려견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동시에 유기견 문제에 대한 경각심과 반려견 입양에 대한 책임 의식을 함께 나누는 뜻깊은 공간이었죠. 

공간의 자유, 더 큰 즐거움.

놀이와 휴식, 그리고 BIG LOVE를 느끼는 MINI PUPPYLAND는 MINI 드라이빙 센터 축구장 전체를 체험 공간으로 활용했습니다. 덕분에 참가한 모든 분들이 반려견들과 함께 넓은 공간에서 자유롭게 뛰어 놀며 더 많은 추억을 만들 수 있었죠.

3개월 동안 584팀 방문.

반려견과 함께 자유를 만끽하고 추억을 쌓을 수 있었던 MINI PUPPYLAND는 개최 후 3개월 동안 무려 584팀이 다녀갔고, 그중 80팀이 다시 방문할 만큼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렇게 MINI PUPPYLAND에 보내준 많은 분들의 큰 사랑에 답하기 위해 두 번의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했습니다.

MINI SPAWTS DAY : MINI 가을 멍랑 운동회.

Members of the Demodern team working on the MINIverse.

첫 번째는 MINI 가을 멍랑 운동회입니다. 어린 시절 경험했던 바로 그 운동회를 통해 그 때의 설렘과 열정, 즐거움과 환희를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이벤트인 MINI 가을 멍랑 운동회는. 누구나 가지고 있는 추억의 한편에 사랑스러운 반려견이 새로 자리한 날이기도 했죠. 특히 야외에서 뛰놀기 더없이 좋은 9월에 개최해 공기마저 설렘으로 가득했습니다.

이렇게 추억과 즐거움이 가득했던 MINI 가을 멍랑 운동회에는 무려 35팀이 참가했습니다. 운동장을 가득 매운 70명의 견주와 35마리의 반려견들이 열띤 경쟁을 펼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MINI 가을 멍랑운동회는 참가자 대표 선서식과 함께 시작됐습니다. 선서식 후에는 가벼운 워밍업 레크레이션으로 서서히 재미를 끌어올렸죠. 그리고 본격적으로 시작된 운동회에서는 매 게임마다 점수를 매겨 운동회가 끝난 후에 풍성한 선물도 나눠드렸습니다.

가장 중요한 MINI 가을 멍랑 운동회의 특징은 반려견과 견주 모두를 위한 운동회였다는 겁니다. 청팀 백팀으로 나누어 펼친 ‘반려견과 함께 이어달리기’처럼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물론, 짐볼 버티기 게임, 터널/허들 통과 게임처럼 반려견에게 특화된 프로그램으로 모두가 같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MINI VIP PAWTY: 클로징 세레머니.

풍경의 컬러가 더없이 화려한 10월에도 특별한 이벤트가 개최됐습니다. 지난 3개월 동안 MINI PUPPYLAND를 찾아준 모든 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 멋진 폐막을 함께 즐기는 클로징 세리머니 파티, MINI VIP PAWTY였죠.

MINI PUPPYLAND의 마지막을 함께 축하하는 파티였던 만큼, MINI 가을 멍랑 운동회보다 더 많은 분들이 함께 했습니다. 무려 50팀, 100분의 견주 분들과 50마리의 반려견이 다시 한번 MINI PUPPYLAND를 가득 채웠죠. 파티에 참가한 모든 분께는 네임 플레이트 랜야드, 스티커, 쿠폰북이 담긴 웰컴 키트를 나눠드렸습니다. 또한 MINI VIP PAWTY에는 MINI 가을 멍랑 운동회처럼 다양한 미션들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참가팀에게 주어진 미션은 무엇이었을까요?

파티 분위기 가득한 공간 꾸미기.

MINI VIP PAWTY에 참가한 반려견과 견주들은 총 세 가지의 ‘MISSION IMPAWSIBLE’을 함께 진행했습니다. 먼저 반려견과 견주들의 공간을 아름답게 꾸미는 미션이 있었죠. 피크닉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매트부터 아름다운 조명까지, 주어진 아이템들을 활용해 많은 팀들이 각기 다른 모습으로 개성 넘치는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반려견을 위한 간식 만들기.

반려견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았던 미션은 간식 만들기 미션이었습니다. 반려견의 취향에 맞는 건강한 간식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재료를 제공했죠. 견주들은 닭, 오리, 캐롭 중 원하는 베이스를 고른 후 천연 가루 등의 건강한 재료를 더해 케이크 모양의 간식을 만들었습니다. 예쁘게 꾸며진 텐트 안에서 견주가 직접 만들어준 간식을 즐기는 순간은 반려견뿐 아니라 견주에게도 기분 좋은 순간이었을 겁니다.

잊지 못할 추억 남기기.

마지막으로 전시된 MINI에서 반려견과 견주가 함께 사진을 찍는 미션도 즐겼습니다. MINI VIP PAWTY를 기념해 여느 때보다도 더 화려하고 특별하게 꾸며진 MINI였죠. 이곳은 참가팀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았던 포토존이었습니다.

신나는 디제잉 & 디너 타임까지.

견주와 반려견을 위해 음악과 음식도 제공해 드렸습니다. 반려견들이 좋아하는 레게 사운드와 함께 BBQ PARTY를 준비했죠. 음악을 불편해하는 반려견을 위한 청음 공간을 별도로 마련해 반려견과 견주 모두 편안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배려하는 센스도 잊지 않았습니다.

MISSION IMPAWSIBLE.
“오늘의 주인공은 나야 나”

Members of the Demodern team working on the MINIverse.

THANKS! MINI PUPPYLAND.

이렇게 MINI PUPPYLAND는 두 번의 이벤트와 함께 3개월의 여정을 마쳤습니다. MINI PUPPYLAND를 진행하며 가장 뜻깊은 점은 유기견 입양과 반려견에 대한 책임 의식을 함께 공유하고 BIG LOVE의 의미를 모두가 느낄 수 있었다는 점입니다. 찾아준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새로운 MINI PUPPYLAND에서 여러분과 더 큰 추억을 만들 그날을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