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의 쿠키 사용에 대해 사용자의 승인을 관리하는 도구가 일시적으로 오프라인 상태입니다. 따라서, 쿠키 사용에 대한 동의를 필요로 하는 일부 기능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
보증연장 프로그램.
보증연장 프로그램.
가입 시 보증 기간이 연장되는 프로그램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보증 마일리지를 제공합니다.
또한, 최고의 성능을 보장하는 오리지널 부품과 서비스를 통해 최상의
상태로 유지가능하며, 전국 모든 MINI 딜러에서 동일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보증 기간 및 주행거리
• Warranty Plus Premium: 5년/30만km 중 선도래 기준
• Warranty Plus Lite / Standard: 5년/25만km 중 선도래 기준
보증 부품 범위
• 차체 및 일반 부품, 엔진 및 동력 전달계통 주요 부품, 배출가스 관련 부품
• 보증 부품 범위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규정은 Warranty Plus 이용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MINI Electric 모델의 고전압 배터리 보증은 Warranty Plus 보장 범위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고전압 배터리 보증기간은 기본 보증서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보증 부품 및 보증 기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차 구매 시 지급된 보증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자동차 사용지침에 따라 정상적으로 관리, 사용한 상태에서 재질 또는 제조상의 결함이 보증연장 기간 내에 확인된 경우 수리 혹은 교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정기적인 차량 관리를 위한 제반 사항 및 점검, 소모품 교체는 보장 범위에서 제외됩니다.
* 중고차 판매 시에 보증연장 프로그램의 잔여기간은 자동적으로 양도됩니다.
* 연료 계통의 불량 연료 및 오염, 타이어 및 휠 밸런스 손상, 노후에 의한 증상, 사용에 의한 마모의 경우는 보증 연장 서비스 대상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가벼운 이음, 정상적인 작동음, 마모, 퇴색, 진동 등 일반적인 품질 및 기능상 영향이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수리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기존 차량의 구성품이 아닌 경우 및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수리는 보증 기간 내라도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모빌리티 프로그램.
모빌리티 프로그램.
차량 운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필요한 픽업&딜리버리, 긴급출동, 사고차 견인 서비스를 지원해 드립니다.
• Warranty Plus Premium: 5년/30만km 중 선도래 기준
• Warranty Plus Lite / Standard: 5년/25만km 중 선도래 기준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 예약을 통해 전문 기사가 고객님이 원하는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하여, 서비스 센터에서 점검 및 수리를 마친 차량을 다시 고객님께 인도하여 드리는 서비스
긴급출동 서비스 : 365일, 24시간 고객님께 도움이 필요한 순간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의 담당자 또는 공식 파트너사의 현장 지원 전문가를 연결해 드리는 서비스
사고차 견인 서비스 : 사고 발생시 고객님의 차량을 가까운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로 무상 견인해 드리는 서비스
신차교환 프로그램.
신차교환 프로그램.
차량 운행 중 타인에 의해 차대차 사고를 당하고 (운전자 과실 50%이하), 그 사고로 인하여 권장소비자가격의 30% 이상 수리비용 발생 시, 고객님의 차량과 동종(동일모델/트림)의 신차로 교환해 드리는 프로그램 입니다.
*신차교환 프로그램은 Warranty Plus Premium 상품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제공 기간 및 횟수
• 상품 가입일(상품 결제일)로부터 2년 / 총 1회
보장 제외 대상
• 전부손해 및 도난 사고
• 주차 중 사고 (운행 중 사고만 보장)
이용 시 유의사항
* 수리 비용은 공임 비용을 포함하며,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수리를 완료하고, 사고일로부터 60일 이내 신차교환 의사를 전달한 경우 제공됩니다.
* 신차교환에 따라 발생되는 부대비용(자동차 보험료, 등록 및 설정 비용, 취·등록세, 자동차세, 근저당 관련 비용, 금융 이용 시 발생 수수료 및 위약금 등, 과태료, 환경개선부담금 등)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 신차교환 프로그램으로 신차교환 서비스를 제공받은 경우 기존 차량에 가입된 Warranty Plus Premium 상품은 철회, 해지 및 환불 규정에 따라 위약금 없이 환불 후 자동 해지되며, 신규로 제공 받은 차량에 대해서 동일한 Warranty Plus Premium 프로그램을 제공받고자 하는 경우 신규 가입을 통해 동일한 서비스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 해당 프로그램은 혜택 제공을 위해 필요시 차량 소유주의 동의 혹은 관련 서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토탈바디케어/파츠케어 프로그램.
토탈바디케어/파츠케어 프로그램.
토탈바디케어 프로그램은 언제나 새 차처럼 유지할 수 있도록, 실생활에서 손상되기 쉬운 차량 외관에 대한 수리 및 교체를 제공해 드리는 프로그램 입니다. 최대 300만원 한도 내에서 수리 및 교체 비용을 보상해 드립니다. (Warranty Plus Premium 상품에 한하여 제공)
파츠케어 프로그램은 전면유리 혹은 타이어에 손상이 발생했을 경우 보장한도 내에서 교체 수리비용을 보상해 드립니다.
(Warranty Plus Standard 상품에 한하여 제공)
보장한도
- 토탈 바디케어 프로그램 : 차량 1대당 총 보상한도 300만원
- 파츠케어 프로그램
- 전면유리 : 차량 1대당 1회 총 보상한도 200만원
- 타이어 : 차량 1대당 1회 총 보상한도 180만원
고객 부담금
- 실제 수리 비용의 20%
제공 기간
- 토탈바디케어 프로그램 : 차량 인도일로부터 2년/4만km
- 파츠케어 프로그램 : 상품가입일(상품결제일)로부터 2년
이용 시 유의사항
*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수리가 이루어진 경우에만 한해 적용됩니다.
* 토탈바디케어 프로그램은 차량 인도일로부터 2년 또는 주행거리 4만km 중 1개의 조건 선도래시 종료됩니다.
* 해당 프로그램은 혜택 제공을 위해 필요시 차량 소유주의 동의 혹은 권리 확인을 위한 서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자기부담금 지원 프로그램.
자기부담금 지원 프로그램.
자동차 사고로 내 차 수리 시 발생하는 자기부담금 지원을 통해 고객님의 사고 수리에 대한 부담을 낮춰드리는 프로그램 입니다.
*자기부담금 지원 프로그램은 Warranty Plus Premium / Standard 상품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보장 조건
• 자동차사고(차대차사고, 단독사고, 보유불명사고)가 발생한 경우
• 자동차보험에 자기차량손해담보를 포함하여 가입한 경우
• 자동차보험에서 자기 부담 보험금 지급 사실이 확인되고, 고객의 과실 비율이 확정되어 사고처리가 완전히 종결된 경우
•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자차 수리가 이루어진 경우
보장 한도
• 사고당 최대 50만원 한도 / 연간 3회 한도
제공 기간
• 상품 가입일(상품 결제일)로부터 2년
보장 제외 대상
• 자기차량손해담보 보험이 가입되지 않은 경우
• 프로그램 지원과 관련한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 고의로
• 법령위반 (고의로 법령을 위반하고 법령 위반 사실과 인과관계가 있는 경우)
• 전손사고
• 벌금 또는 과태료 비용
이용 시 유의사항
* 해당 프로그램은 혜택 제공을 위해 필요시 차량 소유주의 동의 혹은 관련 서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