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의 쿠키 사용에 대해 사용자의 승인을 관리하는 도구가 일시적으로 오프라인 상태입니다. 따라서, 쿠키 사용에 대한 동의를 필요로 하는 일부 기능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
FAQ.
기존에 하나의 상품이었던 Warranty Plus가 MINI의 보증 연장 서비스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변경되었습니다.
보증 연장 서비스를 기반으로 다양한 업그레이드 상품이 출시되었으며, 가입 조건에 따라 신차 구매 후 인도일로 부터 90일 이내는 Warranty Plus Premium 또는 Warranty Plus Lite 상품을 선택하여 가입이 가능하며, 90일이 초과되고 보증만료 전이라면 Warranty Plus Standard 상품 가입이 가능합니다.
두 상품 모두 MINI 코리아에서 운영하는 상품으로 Warranty Plus Premium 은 보증 연장과 모빌리티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신차 교환, 토탈바디케어 등 모든 프로그램을 커버하는 풀 패키지 상품인 반면,
Warranty Plus Lite는 보증 연장과 모빌리티 프로그램으로만 구성된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입니다.
MINI, JCW, MINI Electric 전 모델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 모델 관련 상세 문의는 Warranty Plus 전담 고객 센터로(1544-0199) 문의 바랍니다.
전국의 MINI 공식 딜러 전시장 또는 서비스센터에서 가입 가능합니다. 세일즈 컨설턴트 또는 서비스 어드바이저를 통해 상품을 안내받으신 뒤 가입 동의, 결제 절차에 따라 가입됩니다.
모든 렌터카, 영업용 차량은 가입이 불가합니다. 단, 36개월 이상 대여 기간을 정해 계약된 장기 렌터카 제외 됩니다. 상세 내용은 약관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